아이디어 컨설턴트의 기획서 노하우

등록 상태
미등록
가격
77,000원
강의 신청

기획서, 어떻게 써야 잘 쓸 수 있을까요?

강의소개

기자는 기사로 말하고 운동선수는 스코로어로 말하고, 음악가는 음악으로, 미술가는 미술로 말한다면 기획자는 무엇으로 이야기 할까요? 기획자는 어찌되었건 기획서로 이야기 할 수 밖에 없습니다. 그런데, 많은 분들이 기획서를 어떻게 써야 하는지 막막해 하십니다. 처음에는 기획서라는 것을 쓰는 것 자체에 대한 막막함으로, 그 다음은 채택을 위한 효과적인 기획서 작성법에 대한 고민을 하십니다. 기획서란 이렇게 써야 된다 정해져 있는 룰은 없습니다. 상황별로 또 보고서의 성향별로 다를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. 하지만 노하우를 안다면 방법을 안다면 분명히 채택 확률 좀 더 높일 수는 있습니다.

본 강의에서는 아이디어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서는 기획서,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아이디어 컨설턴트로 그 동안 많은 기획서를 써 왔고 또 쓴 기획서보다 더 많은 기획서를 봐 온 경험과 노하우를 정리해서 총 12개의 챕터로 구성하였습니다. 기획서에 빠지면 안 될 핵심과 시작부터, 페이지, 제목, 문장, 디자인, 검토 등 간과할 수 있는 부분들까지 전체적인 기획서 작성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
 

0개의 댓글

댓글 제출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

크리베이트

크리베이트는 창의 혁신 전문 회사입니다. 창의는 통찰에서 비롯되며, 혁신이란 창의를 현실화시킨 것입니다. ‘해야 한다’는 구호가 아니라 '할 수 있다’는 구체적인 방법론으로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돕습니다.